*캘리포니아의 플로우를 담다*

KOOKAPINTO SURFBOARD


코레이 콜라핀토는 전설들이넘쳐나는 캘리포니아 바다에서도 최고의 플로우를 보여주는 서퍼중 한명으로, 실제 바다에서 그의 라이딩을 보고 있자면 물과 하나가 된듯한 무빙에 감탄을 금치못하게 되죠.

그런 그가 직접 타고, 디자인하고, 쉐이핑 한 🐓KOOKAPINTO SURFBOARD🐓는 분명 그의 마법같은 라이딩을 떠올리고 꿈꾸게 하는 멋진 보드임에 틀림없을 겁니다.


🐓KOOKAPINTO SURFBOARD🐓 는 코레이 콜라핀토가 직접 핸드메이드로 쉐이핑을 하며, 현재 캘리포니아 현지에서 가장 많은 서퍼들이 궁금해 하고 꼭 타보고 싶어하는 캘리포니아 커스텀 쉐잎 보드입니다.


현재 WSL 에서 멋진 라이딩을 보여주며 대회를 리드하고 있는 그리핀 콜라핀토의 사촌이기도 한 코레이는, 과거 본인도 컴페티션 서퍼였지만 2012 년도를 기점으로 WSL 에서 경쟁하고 있는 다른 콜라핀토 형제들과는 조금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데요

서핑리그 한가운데서 경쟁에 집중하기 보다는 유년시절 아버지와 함께 즐겁게 서핑을 시작했던 그 기억을 바탕으로 지금의 smooth 하고 플로우 넘치는 본인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성장한 kookapinto 는 이제 불과 25 살의 어린 서퍼임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 바다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라이딩과 플로우를 그려내는 스타일리쉬한 서퍼임에는 분명하죠. 오늘도 캘리포니아 파도에서 자신의 두손으로 직접 만든 서핑보드로 파도를 즐기는 그의 크레프트맨쉽을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파도와 스타일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의 소울과 라이딩이 오롯이 녹아있는 🐓KOOKAPINTO SURFBOARD🐓 를 한국에서도 느껴보실수 있도록 브릿지가 되어드리겠습니다!


🐓KOOKAPINTO SURFBOARD🐓

쿡아핀토 서프보드와 함께, 마치 그처럼 어떤 컨디션에도 스타일리쉬하게 파도를 즐길수 있는

플로우를 담아가 보시길 바라요!


모델별 안내

Cherubim (케루빔)

체루빔은 올라운드 롱보드 서핑보드로서, 글라이드, 턴, 그리고 노즈라이드에 특화 되어 있는 보드입니다.


Pulled in nose (앞이 뾰족한 모양의 노즈)는 포켓/파워존에서 노즈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부드러운 곡선의 테일쉐잎은 쉬운 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국에서는 San Onofre 올드맨이란 친절한 파도에서 타면 좋으며,
한국은 양양 물치스팟에서 타기 좋은 보드입니다.


Cherubim Spec:

8’6 x 22.75 x 2.6

9’0 x 23 x 2.75

9’6 x 23.25 x 2.9

fish noserider (피쉬노즈라이더)

피쉬 노즈라이더는 쿡아핀토가 가지고 있는 thin twin을 변형시켜 미드랭스가 생소한 초보자분들에게는 더 편한 패들, 쉬운 라이딩에 포커스가 맞추어져있으며, 싱글핀을 타시던 롱보더 분들에게는 미드랭스지만 노즈라이딩도 할 수 있는 재미난 피쉬보드 피쉬노즈라이더를 한국에 소개드립니다.


Fishy Noserider Spec:

6’6 x 22 x 2.5

7’0 x 22.25 x 2.5

7’6 x 22.5 x 2.5

8’0 x 22.75 x 2.5